본문 바로가기

BZ-NEWS&INFO

‘제2회 부산 재창업 페스티벌 (RE-FE)’ 개최

 

 

‘제2회 부산 재창업 페스티벌 (RE-FE)’ 개최
실패 사례 수기 공모전, ‘제2회 실패왕 에디슨 상’ 사례 모집
10월 30일까지 접수, 대상 5백만 원, 11월 8일 RE-FE에서 시상

 

재도전 및 재창업 문화 확산을 위한 제2회 부산 재창업 페스티벌(RE-FE)이 오는 11월 8일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개최된다.

 

재도전 및 재창업 문화 확산을 위해 부산시가 주최하고 (재)부산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실패 사례 공모전 수상자 사례 발표 및 시상, 성공 CEO 특강, 토크 콘서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재창업 및 재도전에 관심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 접수는(event-us.kr/11737)로 신청하면 된다. 특히 초청 강사로는 (주)아이엔지스토리의 강남구 대표가 참석해 자신의 실패담과 성공담을 전해줄 예정이다. 그는 작심 독서실, 작심 카페 등을 운영하며 280개의 독서실과 16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성공 신화를 창출했다.

 

이날 행사를 앞두고 실패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재도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마련을 위한 ‘제2회 실패왕 에디슨 상’ 수기를 공모하고 있다. 시상으로는 부산시장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등 6점의 시상과 총 천삼백만 원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수기 모집 기간은 10월 30일까지이며, ‘제2회 실패왕 에디슨 상’의 공모 방법은 공모전 홈페이지(www.bschangup.kr/re-startup2)에 접속해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부산경제진흥원 창업지원본부 (600-1856)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