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thly Issue

창업기업 제품 입점 상담회 및 품평회 개최

 

 

창업기업 제품 입점 상담회 및 품평회 개최
중국 ‘타오바오’, ‘한도의사’ 바이어 참가, 11월 1일 벡스코

 

부산시와 (재)부산경제진흥원은 지역창업기업들이 전자상거래를 통한 중국 진출 및 지역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위한 창업기업 제품 입점 설명회 및 품평회를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벡스코 컨퍼런스룸 (211, 212호)에서 개최한다.

 

‘2019 부산국제신발섬유패션전시회’의 부대행사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중국의 최대 쇼핑몰 사이트인 타오바오(T-mall)와 한국 패션 제품 전문 구매 사이트인 ‘한도의사(韓都衣舍)’의 중국 현지 바이어 10명이 참여해 입점 설명회와 함께 부산 지역 창업기업 제품들에 대한 품평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날 1부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부산 지역 창업기업 제품 판매장인 크레이티브 샵 입점 상담회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인 ‘취향존중’, 협동조합형 지역 플랫폼인 ‘부산스타브랜드(주)’, 부산대학교 브랜드 스토어인 ‘(주)부산대몰’이 참여해 다양한 판로확대를 위한 설명회와 품평 상담회를 진행한다.

 

이어 오후 4시 부터 열리는 2부 행사는 중국 타오바오와 한도의사 측 바이어들의 입점 설명회 및 제품 품평회가 열린다. ‘타오바오’는 중화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유명하며, ‘한도의사’는 중국 패션의류디자인 판매 분야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플랫폼이다.

 

행사 기간 중 별도로 롯데백화점 바이어 등 6명의 전문 컨설턴트가 참여해 온·오프라인 제품 입점을 비롯해 마케팅, 디자인, R&D 등의 상담회도 가진다. 입점 및 품평 대상 품목은 패션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등 뷰티, 일반 생활용품 등으로 해당 제품 제조 판매 창업기업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행사 참가 신청 페이지(naver.me/5TOmAVi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