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트워킹 프로그램

제1회 부산 상생혁신포럼 출범식

 

1회 부산 상생혁신포럼 출범식

 

부산지역 창업기업과 중소·중견 기업인과의 상호 협력을 통한 기술교류 및 상호 투자 활성화를 위해 추진한 제1회 부산 상생혁신포럼 출범식이 411() 동서대학교 센텀 캠퍼스 컨벤션 홀 지하 1층에서 개최되었다.

 

행사에 앞서 협약대상 및 투자 전문기관 중요인사 20명이 간담회를 통해 행사의 취지를 아로새기며 부산지역 창업기업의 발전을 위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는 부산지역 창업가, 정보기술협회원, 투자 전문가 등 1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 행사는 부산광역시 김윤일 일자리경제실장의 출범사로 시작하여 부산시, 상공회의소 등 8개 기관 대표자 및 관계자의 상생혁신포럼 업무협약 체결과 상아제약()()프라임오라의 ‘1호 상생혁신 협약체결이 진행되었다.

 

2부 행사는 ()부산정보기술협회장의 정보기술협회 최근 동향 및 상생방안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시작으로 창업 3개사, 정보기술협회 회원 2개사의 정보기술분야 IR피칭이 뒤를 이었다. 이후 행사는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외 2개의 기관에서 시행하는 투자 및 사업설명회로 참석한 창업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이다.

 

3부 행사는 상생혁신포럼 네트워킹이라는 주제로 참가자의 사업소개 등 자유발언을 할 수 있는 ‘1분 스피치와 명함교환 및 식사로 꾸며졌으며 참가자 모두 활발한 네트워킹으로 포럼 출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앞으로 지역 창업 생태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2019. 순간과영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