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트워킹 프로그램

'창업한DAY' 창업기업 정기 업종별 교류회 개최

'창업한DAY' 창업기업 정기 업종별 교류회 개최

블록체인 분야 행사(1회차)

 

2019 창업기업 정기 업종별 교류회 ‘창업한DAY’는 업종별 창업자가 모이는 부산경제진흥원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4월 블록체인 분야에 이어 5월 관광 MICE, 6월 화장품, 7월 식품제조 분야로 매월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 3월 29일 문화복합공간 카페위드에서 막을 연 1차 '창업한DAY'는 블록체인 분야의 창업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부산지역 내 창업기업 대표자 및 종사자, 부산블록체인협의회 패널(회장 이기용, ㈜리얼체크 대표이사) 및 예비창업자, 진흥원 관계자 등 24명이 모여 네트워크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자리로 꾸며져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한자리에 모여 ‘블록체인 미니특강’, ‘오픈 채팅 창업 콘서트’ 등을 주제로 정보를 교류했다. 현장에서 느낀 블록체인의 현황과 미래에 대해 나누고 좋은 성과를 도모하기 위한 정보교류의 장이 됐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해시태그 네트워킹 등의 교류 프로그램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서로 명함을 교환하던 참가자들은 “부산에서 블록체인 분야 사업진행이 어려운 가운데 오늘 같은 행사는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재)부산경제진흥원 창업지원본부 (600-1857)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