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트워킹 프로그램

2019년 기술창업지원사업(제10기) 워크숍 개최

 

2019년 기술창업지원사업(제10기) 워크숍 개최

 

2019 기술창업지원사업에 선정된 제10기 예비(초기)창업가들이 모여 창업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합격자 간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는 자리가 4월 5일(금) 호메르스 호텔 20층에 마련되었다.

 

2019 기술창업지원사업은 (재)부산경제진흥원 창업지원본부가 공고한 사업으로 부산지역 예비창업자 및 창업 1년 이내 기업, 4차 산업, 기술제조, IT 기술서비스 업종 종사자 중 창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우수하고 참신한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창업자를 선발하여 창업 활동을 적극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2019년 기술창업지원사업(제10기) 워크숍’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선정된 63개 팀과 담당 멘토 10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재)부산경제진흥원 원장님의 ‘세계로 나아가는 창업기업으로 성장하는 방법’ 강연 및 선정된 창업가에 대한 축사로 시작하였다.

 

이날 행사 진행은 창업지원본부의 최헌 본부장의 사회로 일정 및 프로그램 안내 후 참석 창업가 및 멘토에 대한 소개가 뒤를 이었으며, 이후 ‘젠가 인터뷰 게임’, ‘저녁 식사’ 등 마련된 행사 프로그램에 따라 정보 교류의 장이 되었다.

 

많은 참가자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더 나아가 형성된 네트워킹의 시너지 효과로 새로운 사업 아이템의 형성 등 앞으로 많은 긍정적 효과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