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thly Issue

창업기업 제품 내손으로 직접 펀딩하세요!

 

창업기업 제품 내손으로 직접 펀딩하세요!
가치업(www.gachiup.com)과 와디즈(www.wadiz.kr)에서 진행 중

 

(재)부산경제진흥원 창업지원본부는 창업기업의 상품 판매 촉진과 홍보를 위해 지난 4월 공고한 「창업기업 크라우드 펀딩 활성화 지원사업」을 시행 중이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펀딩용 영상 및 웹 페이지 제작비용을 지원받으며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가치업과 와디즈 등록까지 도움받을 수 있다.

 

지난 6월 19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펀딩을 시작한 컴펫니언의 물에 녹는 배변 봉투 ‘푸푸백’을 시작으로, 라미컴퍼니, ㈜당신의 일상 등 5개 업체가 펀딩을 완료했다.

 

현재 펀딩을 진행 중인 기업은 바이오식스, 조은情바다, THE MAMAPAPA 등 총 7개사로 숙취해소 음료, 지역 미역 및 다시마와 멸치, 기능성 베개, 기능성 신발, 무드 램프, 호신용 팔찌 등의 다양한 제품을 가치업과 와디즈에 등록했다. 무중력 친환경 베개업체 ‘THE MAMAPAPA’의 하승우 대표는 누적 금액 20,681,100원으로 모금액 대비 2,068%를 달성하며 크라우드 펀딩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이번 사업은 펀딩 제품의 홍보 촉진을 위하여 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 「언박싱, 부산」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역량을 갖춘 9명의 크리에이터들을 선발하였으며 각자의 색깔로 담아낸 영상으로 펀딩을 효과적으로 홍보 중이다.

 

한편, 향후 진행 예정인 7개사는 9월까지 모두 펀딩이 완료될 예정이며, 가치업(www.gachiup.com)과 와디즈(www.wadiz.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창업카페 대연점의 오프라인 전시장을 통해 펀딩 중인 상품의 실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2019. 순간과영원. All rights reserved